농사체험과 교류활동을 통해 먹거리와 농사의 중요함을 배웁니다. 모내기부터 벼베기, 반합으로 취사까지 일련의 쌀재배체험과 효고현 특산물인 단바 검은콩 재배체험을 해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농업체험교실’, 채소재배의 기초지식을 즐겁게 배우는 ‘채소재배체험’, 지역에서 수확한 ‘농산물 가공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개설 중입니다.
농사체험과 교류활동을 통해 먹거리와 농사의 중요함을 배웁니다. 모내기부터 벼베기까지 일련의 쌀재배체험을 해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농업체험교실’, 채소재배의 기초지식을 즐겁게 배우는 ‘채소재배체험’, 지역에서 수확한 ‘농산물 가공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개설 중입니다.
작물재배의 기초부터 취농에 필요한 농업기술과 농산물 가공기술까지 각각의 목적에 맞는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낙농학교’를 개강하고 있습니다.
작물재배의 기초부터 취농에 필요한 농업기술까지 각각의 목적에 맞는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낙농학교’가 개강했습니다.
농원 내, 그리고 지역에서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하는 ‘카페레스토랑’과 ‘농산물 직매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농원 내, 그리고 지역에서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하는 ‘레스토랑’과 ‘농산물 직매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효고낙농생활센터 내에 있는 멋진 카페입니다. 현지에서 수확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사용하교 현내산 목재 칩으로 구운 피자와 맛있기로 소문난 샐러드, 파스타와 제철 과일을 사용한 디저트를 여유로운 공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확 트인 테라스에서 인근 목장의 소고기로 바비큐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재의 맛을 살린 웰빙 메뉴를 즐겨 보십시오.
‘효고 5국’, ‘오곡풍양’의 의미로 통하고 Country는 ‘시골’ 이나 ‘고향’을 뜻하고 주변의 전원 풍경을 떠올린다는 점에서 ‘five country cafe’ 라고 정했습니다.
현지농가(낙농생활 현지실천그룹 직매부 모임[낙농학교 취농코스를 포함함])가 생산한 신선한 채소, 과일 및 저희 센터 내에서 수확한 채소를 직접 판매합니다. 가공시설 ‘구치~나칸데’ 에서 제조한 갓 구운 빵과, 과자 등의 가공품도 갓 구워낸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